본문 바로가기

Cafe tour

순천 뱀부스 레스토랑겸 카페 (대나무)

뱀부스 전경

 

집 옆에 어마무시한 레스토랑겸 카페가 생겼는데
"가야지, 가야지"하고 이제서야 다녀왔네요.
대나무 향이 가득한 곳이였어요.

"와" 소리 절로나오는 어마무시한 전경입니다.

뱀부스 입구

이 날은 식사가 아닌 차 한잔의 여유를 느끼고자
방문했답니다. 그럼 들어가볼까요? 총총총

입구에 들어서면 쿵푸팬더들이 반겨줍니다.
? ㅎㅎ

카페 메뉴

이태리 음식 - 스테이크, 리조또 등 식사분야가 다양하게 있지만 차를 마시러왔기에 ,,

딸기 스무디 - 나오자마자 다 마셔버렸네요 ㅠ
너무 라서 어요 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실내구경하러 ~ 총총총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
실내 모습 자연의 향이 느껴지시나요:)
거울 속 비친 그대

 

이제 외부 전경보러 총총총

스몰웨딩 !

 

야외 테라스에는 스몰웨딩용 인테리어가 되있더라구요.
파티도 가능할듯싶어요 >~<
갑자기 분위기 결혼하고싶네요...갑분결

팬더목마름주의

2층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되있답니다.
팬더 목마를까봐 한입줬습니다 ^^;
여서 찰칵 !

캬 나오기 전 전경

 해외분위기 물씬나네요

 

아참~ 주차장도 넓게 구비되있어요!

 

이상 고급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한마디하자면 "다음엔 레스토랑으로 연인과 함께 오고싶네요" 스몰웨딩 상황극 펼칠거에요 ㅋ.ㅋ

그럼20000 총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