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tour

대전 한옥카페 "두두당"

두두당

이름이 뭔가 착착 달라 붙죠?

대전 대청댐쪽에 아주 핫한
한옥카페 "두두당" 다녀왔어요.

건뭉 끝내주죠? ㅎㅎ

입구에 두두당 ㅎㅎ

 

주차장도 넓어서
아주 좋아요 ㅎ

두두당 1층 외곽 전경입니다.
날이 추워서 밖에서 못먹었지만
날좋은날에는 무조건 밖에서
먹어야겠어요 ㅎ

그럼 본관으로 총총총


2층으로 올라가야
주문 할 수 있어요!

아 케잌 보자마자 두개 골랐지모얌,,

메뉴판

 

퇴근하고 방문해서
배가 너무 고파 왕창시켰답니다

달달한 케잌과의 조합은 역시 아메리카노겠죠?ㅎ


참고로 두명이서...
차라리 밥을 먹고 갈껄 그랬어요..
ㅋㅋㅋ
밥값만큼 나왔다는..

뭔가 정겹고 힐링되고 그래서
오래 있고싶다는 생각에
무진쟝 주문했던거 같아요

이렇게 10명 이상
가족단위 등등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장소로 아주 좋았던 거 같아요.!!


2층에서 바라본 전경
정말 겨울의 풍을 느낄 수 있었어요
뭔가 고독하고 쓸쓸한...?

중간에 이렇게 책도 배치되어있어서
혼자 와도 심심하지 않을거 같아요 ㅎ

카페에서 여유로운 독서 !!
(저랑은 맞지않아요 ㅋㅋㅋ~~)

보드게임있으면 더 좋을거같아요 ㅠ!

헉 중간에 이렇게 귀여운 자리도 있었습니다
카운터 바로 앞이라 부담은 될 듯 ㅎㅎ

2층 야외 테라스

추워서 아무도 없네요^^
따듯한 봄 날 오면
힐링하기 좋을 듯 싶어요.

 

이거 오래있자고 시킨 케잌인데..
10분컷은 비밀.....

후.. 그래서 빵이랑 더 시켰어요 ㅋㅋ!

저녁 해가 질때 즈음
너무 이쁜 두두당만의
매력을 더 느낄 수 있었어요

한옥카페에 너무 어울리는 조명,,
역시 한컷 찍어줘야죠잉~~

한마디 하자면!!
너무나도 유명해서
사람도 많았지만

뭔가 정갈하고 아름다운
한옥의 미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럼 20000
대전 대덕구 대청로에 위치한

두.두.당 한옥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