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을지로3가역 맛집 파스타, 스테이크 "임마지노"

을지로 3가 역!!

 

두둥!! 설레는 마음 가득 안고

소중한 분과의 

첫 만남, 첫 장소를 이 곳으로 정했어요.

 

을지로 3가 역 11번 출구

에서 한 5분 정도 

걸어가면 있어요! 

 

제이 매크로 타워 오피스텔!! 건물 안이 복잡해서

찾기는 힘들었어요 ㅠ_ㅠ

 

점심 약속이었는데

뭔가 파스타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분 같아서

핫하고 핫한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임마지노"

다녀왔어요

ㅎㅎ

 

까르보나라

 

메인 메뉴

 

음료들

 

WINE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저희는 "까르보나라", "돼지감자와 갈비살구이" 

이 조합에 빠질 수 없는

레드와인 두 잔 ^^

주문했답니다.

 

웰컴 박스

 

메뉴를 주문한 뒤, WELCOME BOX로

눈요기 할 수 있었어요.

 

그럼 열어볼까요~~~? 총총총

 

 

아기자기한 박스 안에

작은 맥주잔에 오렌지 음료와

한입 안주가 들어있어요.

 

(맥주였으면 하는 바람이 조금 있었어요.. ㅋㅋ)

 

이름은 .............. 생소한 단어라 기억이 잘 안 나네요 ㅋㅋ!

 

귀엽죠? 한입에 뚝 딱했지모얌

입가심을 제대로 한 후 메인 메뉴 등장!

 

그래요 ㅜ 저 사진 정말 못찍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못찍죠? ㅜ 좀 더 연습해야겠어요...

어떻게 음식 사진을 그렇게 찍냐면서 혼났지 뭐예요 하하하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빵부터 줬어요!

까르보나라 소스에 빵 찍어먹었는데 

흡입했지모얌..

 

자 그럼

밀착취재 갑니다..

까르보나라
돼지감자와 갈비살구이

 

 

서로 한입씩 먹고

음~ 하고 한동안 말이 없었어요...

ㅋㅋㅋ 음미하느라 정신없었쥬~~

 

고기 먹기 전, 당연 와인은 필수겠죠~~?

엄청 유명하신 쉐프님들 ... +_+

조리를 직접 볼 수 있어서 

제가 더 긴장했어요..

 

 

요즘 와인에 관심이 많아

점심이지만 간단히 한잔 마시고 자 시켰어요 ㅎ

오늘도 와인만의 풍미를 제대로 느껴버렸습니다.

나중에는 와인 마시는 방법을 포스팅해야겠어요. 하하하 좀 더 고수가 되면요! ㅋㅋ

(그래도 전 국밥에 소주맨입니다 ... )

 

식사를 다 하고

디저트!!

 

 

사과와 고구마 조합의 디저트... 사실 이름 까먹었어요..

이것도 한입에 쏘옥.. 정말 달콤했어요 

 

디저트 후 

마무리 TEA TIME!!

 

마무리 TEA TIME 에는 4개의 메뉴 + 커피가 있었어요

저는 얼그레이를 주문했답니다.

 

 

마무리 여유로운

차 한잔까지

 

한마디 하자면!!!!!!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장소였던 거 같아요 ㅎ

커플천국 둘둘 둘둘 많이 왔네요 ㅋㅋ!!

 

냠냠 이상 을지로 3가 역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이었습니다!!!!!!!